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친환경 에너지 수소의 모든 것, 세포의 오토파지

 

 

수소차와 전기차는 주로 배터리의 무게와 충전 방식에서 차이를 보입니다. 수소차는 배터리가 무거워서 주행 거리에 제약이 없으며, 수소를 충전하여 차 내부에서 전기를 생성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물에 전기를 가하면 수소와 산소로 분리되거나, 수소와 산소를 결합하여 전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수소차는 전기차의 문제점인 무게와 충전 속도 등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속 충전이 아닌 일반 충전기를 사용하여 배터리 내구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수소차의 특징은 수소 연료 전지를 통해 물을 배출하며 친환경적입니다. 물 생성으로 인해 감기 개선이 기대되며, 충전 속도도 물질을 사용하여 10분 안에 가능합니다. 그러나 아직 전기차에 비해 이용이 어렵다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친환경적 수소 생산 방법은 물에서 떼어낸 그린 수소를 사용하며, 태양광이나 풍력으로 생산하지만 저장이 어려운 문제가 있습니다. 수소 추출 과정에서는 이산화탄소도 내뿜을 수 있으며, 수소를 미리 물에서 추출해놓는 방법이 인기가 있습니다.

프랑스와 한국에서 대량의 수소 발견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수소차의 가격 문제와 기술 상용화 문제를 해결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물과 철질 암석에서 생산되는 에너지는 아프카 말리의 석유 회사에서 수소 회사로 전환되어 물속에서 철과 고철질 암석이 상호작용하여 생성된 수소를 생산합니다.

과학 R&D 예산 투자는 수소의 잠재능력을 강조하며, 당장의 성과보다 장기적인 이점을 가져올 것으로 주장됩니다. 지질학의 중요성과 화이트 수소에 대한 얘기에서는 수소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세포의 오토파지는 필요 없는 노폐물이나 변성된 단백질을 제거하여 세포를 젊게 유지하는 과정입니다. 오토파지를 통해 노폐물을 제거하려면 충분한 영양 섭취가 필요합니다.

좀비 세포는 노화 상태에서 발생하며, 오토파지를 통해 노폐물을 분해하면 노화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라이소좀 기술은 이 과정을 도와주는데, 라이소좀의 효소 작용으로 노폐물이 세포에서 건강한 에너지로 전환됩니다.

초능력 좀비 세포를 없애기 위한 방법으로는 세포를 굶이고 영양 섭취를 줄이는 것이 제안되며, 오토파지와 관련된 세포의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도 언급됩니다.

노폐물 제거를 위해 영양 섭취를 조절하고 간헐적 단식을 도입하는 것이 제안되며, 오토파지와 관련된 실천 가능한 습관 변화에 대한 팁도 제시됩니다.

오토파지의 성장 효과에 대한 생각은 찬반이 있으며, 오토파지를 통해 노폐물을 분해하고 세포를 젊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매불쇼 2023년 11월 28일 방송분을 보고 정리한 내용입니다.>

반응형